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소개

남부터미널 맛집, 고추장이 필요없는 육회비빔밥 맛집 '우공 뭉티기 서초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과 남부터미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우공 뭉티기 서초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우공 뭉티기 서초점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28 1층 청호나이스 건물
  • 0507-1383-5486
  •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남부터미널 역 1번 출구에서 밑으로 쭈욱 내려오시다가 교대사거리에서 좌측으로 조금만 걸어오시면 청호나이스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육회 비빔밥 한 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최근에 몇 번 갔던 곳이에요. 

 

 

메뉴: 뭉티기(육사시미), 소갈비찜, 소 불고기, 육회 비빔밥, 갈비탕, 육개장 등

뭉티기는 한정 수량이므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는 갈비탕 먹고 싶어서 방문했었는데 솔드 아웃 되어서 또 육회 비빔밥을 먹었어요.  육회 비빔밥은 최상급의 소를 사용하여 일일이 수작업으로 힘줄과 지방을 제거하여 순수 단백질 상태로 만들어서 향긋한 미나리와 대파만을 넣어 특제 소스와 함께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기본 밑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그리고 어묵볶음이 함께 나와요.  김치가 아주 시원하니 맛있답니다.

 

 

짜잔!  얼마 지나지 않아서 육회비빔밥과 따듯한 국물이 같이 나와요. 처음 방문 했을 때에는 고추장 어디 있나 찾았었는데 고추장 넣는 게 아니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받는 순간 신선하면서 향긋한 미나리 향이 나고 육회도 엄청 때깔이 좋아 보였어요. 고추장이 안 들어가서 인지 육회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고 무겁지 않은 식사였습니다. 

아! 그리고 육회 비빔밥은 일반 사이즈와 특 사이즈가 있는데 제가 먹은 건 일반 사이즈였어요. 양이 적다고 느껴지신다면 특으로 드시길 권장합니다.

육회 비빔밥 일반 10,000원 / 육회 비빔밥 특 15,000원

 

 

지금 봐도 정말 침이 다시 고이네요. 한 번은 엄마와 함께 방문한 적 있었는데 엄마도 신선하면서 맛있다고 하시면 아주 깨끗하게 드셨어요.  그 외 혼자서도 3~4번은 방문한 듯! 이 정도면 찐 단골 맞죠?!

 

 

점심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도 있고 저녁에는 안주류도 다양하니 언제 방문해도 참 좋을 듯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매번 기분 좋게 다녀왔어요!

 

 

봄 되면 더더욱 생각날 거 같은 육회비빔밥,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있답니다. 남부터미널 역 맛집/ 육회 비빔밥 맛집인  우공 뭉티기 서초점 서울 남부터미널 역 혹은 교대역에 한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